인선모터스 - Insun Motors
ENGLISH
인선모터스 소개 사업 안내 시설 안내 PR센터 고객지원
PR센터
인선모터스 뉴스
언론보도
홍보영상
인선모터스 CI
언론보도
Promotion Center
 
언론보도 자료
크게 작게 인쇄

인선모터스, 중동·아프리카 시장 공략 박차

                       
인선모터스, 이란 현지기업 수출계약 MOA 체결1

인선모터스가 중동 자동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박근혜 대통령이 이끄는 이란 경제사절단에 동행한 인선모터스는 이란 자동차 수입 전문업체 사바리랜(SAVARIRAN)과 중고차 및 중고부품 공급 계약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사바리랜은 이란 에너지 환경기업 아티예 그룹(Atiyeh Group)의 자회사로 중고차 수입 및 특수차 제작회사이다. 현재 이란 정부의 공공차량을 주도적으로 공급하는 등 이란 내 대표적인 자동차 관련 업체이다.

이번 MOA 체결에 따라 인선모터스는 경찰차, 택시, 앰뷸런스 등 특수목적용 차량을 사바리랜과 이란 정부기관에 연간 4000대 이상 규모로 공급하며, 배터리 재활용 등을 위한 관련시설 구축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아울러 사바리랜은 현재 두바이를 경유해서 수입되고 있는 중고차와 중고부품을 직수입하기 위해 이란 정부관계자와 관련 사업협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약정했다.

또한 인선모터스를 통해 공급받은 중고차와 중고부품을 중동 전역에 판매하는 메인 파트너로서 역할을 하는 등 향후 인선모터스의 중동 지역 매출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인선모터스는 이란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집트에서도 4개의 업체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관련 사업 확대 등의 성과가 기대된다.

인선모터스 관계자는 “현지 이란 내 운행차량의 30% 이상은 국내 브랜드 차량이 차지하고 있다”며 “이번 MOA는 성장성이 큰 이란 중고차 및 중고부품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고 말했다.
코멘트 0